이노티안경체인 허태항(오른쪽) 본부장이 대표로 수상했다.
이노티안경체인 허태항(오른쪽) 본부장이 대표로 수상했다.

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 콘택트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지난달 22018, 2019, 2021, 2022년 수상에 이어 5년 연속으로 2023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안경 프랜차이즈 시장에 새로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2023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평판 및 전문기관의 정보를 통한 기초 조사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1차로 각 산업별 브랜드를 선별한 후, 온라인 및 전화 설문을 통한 소비자 투표로 각 분야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에 대해 소비자 참여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2023년 올해를 빛낸 최고의 안경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2017년부터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최고로 인정한 브랜드에게 부여하는 각 기관 별 브랜드 대상을 2017년부터 2023년까지 ‘7년 연속 9개 시상 대상업체로 선정돼 안경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노티안경체인 관계자는 본사는 안경업계 2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의 기술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안경사 교육, PB 상품개발, 아이케어 컨설턴트 배출 등 엄격한 운영관리 시스템을 설정하고 표준화된 안경원 운영시스템을 유지 및 향상 시키고 있다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을 인정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기존 시스템을 유지 및 향상 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함은 물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최근 업그레이드 돼 공개된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가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을 만큼 안경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이노티는 고객의 신뢰를 이끌어 내는 시스템 구축으로 개인맞춤형 전문 안경원=INOTI안경을 꿈꾸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이노티안경체인 채경영 대표는 이번 수상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택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많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진정성을 가지고 많은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노티안경체인 채경영 대표는 올해 25일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은바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