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원, 온라인 쇼핑몰 간편주문

안경원 사업자 전용 도매쇼핑몰 운영기업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에서 신개념 판매방식 샵트라이(SHOP TRY)제도를 도입해 화제다.

샵트라이(SHOP TRY)제도는 안경원에서 샘플을 신청하면 코코릭(COCORIC) 어린이 명품선글라스 전체 모델을 택배로 받아 살펴본 후, 주문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는 방식이다. 업체측은 이 제도를 도입하게된 배경으로 영업사원 관련 인건비를 절감하고 그 이익을 구매자인 안경원에 좀 더 제공하고자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코코릭(COCORIC) 어린이 명품 선글라스는 전체 약 80모델로 어린이 안전 K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의 프레임과 HD고해상도 방탄 렌즈를 사용하고 있다.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유명 유통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국내 각 지역의 백화점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롬파트너스 관계자는 코코릭(COCORIC) 선글라스 렌즈는 40년간 국내외로 수출하는 국내 렌즈 전문기업 한국OGK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스포츠고글로 유명한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렌즈여서, 고퀄리티의 품질로 어린이들의 눈을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선글라스의 프레임 또한 아이들의 피부를 고려해 부드럽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프레임인 G850 재질을 사용했다. 해당 소재는 무게가 초경량이며, 질감이 우수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재로 특수제작 했다고 전했다.

이롬파트너스 측은 코코릭 선글라스 세트 구입 시 디스플레이 용품이 함께 제공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현재 이롬파트너스는 2,800여명 안경원 사업자회원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국내 최대 상품 라인을 확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