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Lux(이하 쏘럭스) 아이웨어가 최근 여름을 맞아 선글라스와 도수테를 잇달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선글라스는 MANDY 모델이다. 전면 프레임은 엣지 있는 스퀘어 빈티지 쉐입으로 쏘럭스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의 모델이다. 티타늄 소재로 제작이 됐으며, 템플 측면에는 쏘럭스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메탈 이니셜이 새겨져 있어 정교한 메탈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광택이 아름다운 최고급 Mazzucchelli(마츄켈리)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컬러감과 재질감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다.
렌즈 안쪽에는 AR코팅 처리로 장시간 착용, 강한 빛 반사로 인한 눈의 피로감을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기능과 독일산(OBE SCREW) 오베 나사를 사용해 견고하다. 티타늄 노즈패드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쏘럭스는 도수테 FINN 아이웨어도 선보였다. 가벼운 베타 티타늄 소재로 제작돼 초경량의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고도수 렌즈를 사용해도 두께를 감춰주는 형태의 안구디자인, 스크레치에 강한 이중 IP 도금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했다. 역시 최고급 아세테이트인 Mazzucchelli(마츄켈리)사의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질감을 보여준다. 또한 독일 OBE(오베) 코팅나사를 힌지에 적용시켜 견고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컬러는 로즈골드, 맷 브라운, 맷 와인으로 나눠져 있다.
강병희 기자
bhkang77@fneyefoc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