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다이징 도금+일본산 베타티타늄 소재 사용해 퀄리티 업그레이드

(맨 위부터) 제니에스 듀오시리즈 alex, oliver, jamie, lucas, aron, julian
(맨 위부터) 제니에스 듀오시리즈 alex, oliver, jamie, lucas, aron, julian

편안함을 극대화한 디테일함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시장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올해 대구국제안경전시회(DIOPS)에서 첫 선을 보인 제니에스(ZENI:S)’M&L옵틱이 전개하는 신규 아이웨어 브랜드로 정점과 절정을 뜻하는 ZENITH와 인상적인 광경, 장관을 의미하는 SPECTACLE의 합성어이며, 최대의 불편함을 최대한의 편안함으로 만들기 위한 정점을 향해 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ZENI:S의 디자인 철학은 프랑스 건축가 르 꼬르뷔지에(Le Corbusier)의 현대 건축 철학에 영감을 받아 각 부품을 모듈화해 나사 없이 조립이 가능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설계된 기능적인 부분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는 안경이다.

ZENI:S는 최상의 소재를 통해 제품 완성도를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ZENI:S 제품에 사용되는 베타티타늄은 일본에서 주문 생산되는 ‘BETA153’ 티타늄으로 안경 프레임용에 최적화된 소재다. 기존 티타늄보다 탄성과 복원력이 탁월하며, 합금입자가 고르게 분포돼 아노다이징 작업 시에 발색력이 뛰어나다. ZENI:S는 소재 외에도 유니크한 아노다이징 도금 기법을 통해 제품 퀄리티를 높였다. 아노다이징 기법의 장점은 전기자극으로 표면에 자연적인 피막을 형성시키는 도금 방법으로 인체에 무해해 임플란트, 인공 뼈 등에 사용되며, 높은 표면 강도와 내부식성이 우수하다, 또 어떠한 표면에도 균일성이 높은 피막을 형성해 표면에 일정한 컬러감을 가진다. 한 번 벗겨지면 알러지를 유발하는 일반 도금과는 달리 강한 외부 충격이나 오랜 시간이 지나서 벗겨지더라도 피부에 알러지를 일으키지 않는 안전한 도금 방식이다. ZENI:S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아노다이징 용액 농도 및 전압에 대한 노하우로 차별화 된 컬러를 표현하고 있다.

아울러 ZENI:S만의 독특한 힌지와 브릿지 시스템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U자형 힌지 구조는 안경 착용 시 양쪽으로 자연스럽게 벌어지면서 유연한 피팅감을 가져 착용자에게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나사를 사용하지 않는 블록형태 힌지 체결 방식은 시간이 지나도 풀리지 않는 ZENI:S만의 오리지널 기술이다. 브릿지에 양각으로 밴딩한 시스템 역시 더욱 단단하고 유연한 탄성을 만들도록 설계됐다.

문의 M&L OPTIC, 010-3723-2586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