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소재 활용 지역 색깔 담아
23F/W 선글라스·액세서리 전시

카린(CARIN)이 성수동 쇼룸을 오픈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린 성수̓는 평소 카린이 추구해 오던 간결하고 내추럴한 디자인의 아이덴티티뿐만 아니라 옛 성수의 아름다움과 오래된 도시미학은 물론 현 시대의 분위기까지 조화롭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 장소다.

불빛이나 향기, 온도나 촉감까지 자연적인 소재로 구성하면서 강렬한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성수동의 과거 모습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목재를 전면에 내세워 지역의 색깔을 담아 성수다운 쇼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웨어를 진열한 공간이나 벽면은 대리석으로 통일해 한층 더 제품이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공간이 위치한 장소가 주는 미학도 살렸다. 성수동 쇼룸은 성수공원 앞에 위치해 있는데 공간 내부에서 밖을 바라봤을때 풍경인 초록빛과 내부의 나무 컬러가 공간 안팎으로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카린이 새롭게 뮤즈로 발탁한 아이돌그룹 뉴진스의 화보 이미지가 쇼룸 매장 전면에 배치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잡아 끌기도 한다.

̒카린 성수̓에는 뉴진스가 착용한 2023 F/W 선글라스, 안경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웨어 액세서리도 함께 전시됐다. 단순히 아이웨어를 전시하는 곳에서 벗어나 분위기를 느끼고 장소와 공간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조성한 것이다.

카린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성수 쇼룸을 통해 고객들에게 카린의 제품 퀄리티,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