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회장 최병갑)가 지난 42023년 마지막 역대회장 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최병갑 회장은 “2023년 한해 동안 경기도안경사회는 회원 중심 회무를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같은 고민을 다른 시간에서 하셨던 역대회장님들 덕분에 오늘의 경기도안경사회가 있을 수 있었다. 내년은 새로운 리더십이 선출되는 매우 중요한 해이다. 지혜를 모아 더 좋은 경기도안경사회를 만들 수 있는 분이 선출될 수 있도록 도움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주섭 역대회장은 역대회장 자문회의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경기도안경사회가 올바르고 균형감 있는 회무가 될 수 있도록 자문하는 역할이다.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경기도안경사회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역할해주신 최병갑 회장님과 집행부에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경기도안경사회 역대회장자문회의는 최상위 자문기구로서 분기 단위로 운영된다. 한편 이날 자리는 최병갑 회장이 주관하였으며 박주섭 제10대 역대회장, 강영한 제11, 13대 역대회장, 전일혁 제12대 역대회장, 이내응 제17대 역대회장, 이상수 제19대 역대회장이 참석했으며, 최근 안경계 현안 공유를 위해 중앙회 신영일 수석부회장도 참석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