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안경업계 대표 맞춤 수제안경 전문 제작 업체인 천우(대표 김건우)가 특화된 1:1 교육으로 안경사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어 화제다.
천우 스너그(SNUG) 안경 공방은 초보자도 전문가 수준으로 제작이 가능할 수 있도록 일대일로 교육을 진행한다. 소재는 천우가 자랑하는 아세테이트부터 물소뿔, 우드, 콤비 등 다양한 소재로 수제안경 제작이 가능하다. 또 1평 남짓한 공간만 있으면 안경원 내 수제 안경공방을 구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우는 안경원에서 주문받은 수제안경을 제작 공급해 줄 수 있으며, 1장부터 200장 규모의 맞춤 하우스 브랜드 안경도 제작 공급이 가능하다.
천우 김건우 대표는 “천우 스너그 안경공방은 갈수록 침체되어가는 안경 소매시장에서 나만의 수제안경을 통해 새로운 수익 창출을 이룰 수 있다. 안경 제작부터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티칭이 가능해 초보 안경사 분들이라도 금방 전문가 수준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우 스너그 안경공방은 안경원 경쟁 속에서 나만의 안경을 직접 만들어냄으로써 타 안경원과의 차별화를 둘 수 있도록 해 안경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지방에 있는 안경사들이 주기적으로 방문해 교육을 받을 정도다. 천우는 지난해 핸드메이드 페어에도 참가해 인증서를 획득하는 등 수제 안경 제작 전문기업으로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문의 010-4310-2343 / 02-773-9108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