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롯(Ollot)’과 함께한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카린은 올롯과의 협업을 통해 일상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의 경험을 이야기하고자, 스칸디나비아 숲에서 영감으로 그려낸 새로운 프레그런스 라인 포레스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룸 스프레이는 산뜻한 시트러스 숲 내음의 그리너리 노트(GREENERY NOTE)’와 네이밍처럼 이슬 맺힌 꽃을 연상케 하는 플로럴 듀(FLORAL DEW)’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특히 그리너리 노트는 카린의 시그니처 향으로 이전 카린 쇼룸에서 경험할 수 있던 향을 재조향해 선보이는 향이다.

카린의 룸 스프레이는 탈취와 항균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케어가 필요한 공간은 물론 세탁이 어려운 의류와 패브릭에도 사용하기 좋다. 또한, 피톤치드 생성량이 높은 국내 생산 편백수와99.9% 순도 무수에탄올을 사용한 식물유래 탈취 베이스로 안전확인 대상 생활화학 제품 안전기준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카린과 올롯이 함께한 룸 스프레이는 각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린의 오프라인 스토어 카린 성수카린 영도 플레이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