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정재순 배우 착용 눈길

국내 수입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중 여성용 아이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필론주식회사에서 전개하고 있는 바르톨리(Bartoli)’ 아이웨어다.

바르톨리 브랜드는 유럽의 안경 디자이너와 일본 안경 장인의 협업으로 탄생한 안경 전문 브랜드다. 두가지 이상의 소재와 두가지 이상의 컬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튀지 않는 안경 패션을 창조하고 있다.

바르톨리 아이웨어가 최근 스타마케팅을 통해 다시 한번 조명을 받고 있다. 국민 드라마로 인기가 치솟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 공대순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재순 배우가 출연해 착용한 것. ‘미녀와 순정남에서 정재순 배우가 착용한 모델은 바르톨리 브랜드 BA6894 안경으로 알려졌다.

바르톨리 BA6894 제품은 섬세한 수작업으로 제작된 심플하고 세련된 캣츠아이형 디자인으로 선명한 무광 투톤 컬러의 고급스러운 색상 조합이 매력적인 개성 있고 멋스러운 컬러풀한 패션 안경테다. 바르톨리 BA6894 안경은 인기모델로 동일한 디자인의 선글라스 BA5654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다.

바르톨리 안경은 정재순 배우가 미녀와 순정남뿐만아니라 다양한 드라마에서 즐겨 착용하는 안경 브랜드로 정재순 배우 외에도 김영옥, 반효정, 김미숙 배우 등 많은 중년 여자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안경 브랜드다.

바르톨리는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패션안경 전문 브랜드로 30만원 초중반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화려하고 반짝이는 글리터 장식이 매력적인 블링 디자인, 독특하고 개성 있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엣지 디자인, 스타일리쉬하고 깔끔한 세련된 모던 디자인 등 가볍고 편안한 탁월한 착용감으로 많은 중년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필론주식회사 관계자는 이제 곧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오고 있다. 어버이날 엄마 선물로 바르톨리 안경을 추천하고 싶다. 바르톨리 BA6894 안경은 평범하지 않은 개성 있고 멋스러운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해서 데일리로 착용하기 부담 없는 스타일이라고 강조했다. 바로톨리 제품은 https://smartstore.naver.com/philonshop/products/84508846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