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론주식회사, 가정의달 선물로 추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연이어 포진되어 있는 가정의 달인 5월이다. 평소 고마운 사람들에 대한 생각과 함께 어떤 선물로 고마움을 대신할지 고민이 맣은 시기이기도 하다.
특히 부모님과 선생님 등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로 스테디 아이템이 되고 있는 것이 바로 안경이다. 시력보정과 함께 이왕 착용하는 안경은 더 편하고, 오래 착용할 수 있으며 나에게 안성 맞춤 안경은 역시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여성에게 선물할 만한 아이템 중 일본에서 제작된 고급 티타늄 안경을 소개한다. 필론주식회사에서 전개 중인 VISSE(비쎄) 안경이다. VISSE(비쎄) 아이웨어 브랜드는 100년 전통의 일본 안경 자인이 수작업으로 섬세하게 만든 클래식 디자인의 여성용 최고급 티타늄 패션 안경 브랜드다.
‘비쎄(Visee)’는 100년 동안 고급 티탄 소재의 안경만 만든 일본의 삼공광학(Sanko Kogaku, since 1923)이 오랜 경험과 노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여성용 최고급 티타늄 패션 안경 브랜드로 최고의 품질과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일본의 장인정신에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컬러와 최고급 코팅,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가볍고 튼튼한 최고급 티타늄 소재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삼공광학의 ‘비쎄(Visee)’ 아이웨어는 100년 안경제조 광학 역사가 고스란히 묻어있는 안경 브랜드다. 100년 안경 제작 경험과 실력, 시장에서 검증된 확고한 품질, 첨단 티타늄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삼공광학의 가장 큰 특징은 최고급 티탄 소재의 안경만을 고집하는 회사라는 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