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파트너 안경사 초청, 내달중 70여명대상 교육 진행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의 안경사를 대상으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제품에 대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9월 처음으로 진행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안경사 대상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평균 참석자 만족도가 96% 이상으로 높은 호응을 나타낸 교육 프로그램이다.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지난 23일 부산 농심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에실로 파트너 안경사 약 60명과 함께 3시간 가량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빛과 눈 보호’를 주제로 Gen8, 엑스트라액티브 등 트랜지션스 변색렌즈 제품에 대한 집중 교육을 시작해 트랜지션스와 안경테 페어링 방법, 판매 기법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6월 중 서울 지역 에실로 파트너 안경사 70여 명과 함께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서울’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랜지션스는 전 세계 변색렌즈 시장 점유율 1위의 브랜드로 자외선량에 따라 렌즈의 색이 빠르게 변하는 기능성 안경 렌즈이다. 또한 우수한 변색 농도와 빠른 변색 & 탈색 속도 구현은 기본,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모두로부터 눈을 보호해 주며, 가장 많은 렌즈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에게 기능적, 디자인적으로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다.
교육 당일 뷔페식 점심 식사, 어워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참석 안경사에게는 교육 수료 이수증 및 소정의 트랜지션스 굿즈도 함께 제공해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최근 ‘안경’이 연관어로 검색될 정도인 안경 마니아 배우 이동휘가 최근 변색렌즈 안경을 착용한 것이 화제가 되었다. 포스팅을 확인한 팔로워들이 변색렌즈에 대해 댓글로 제품을 문의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트랜지션스 GEN8은 선명하고 빠른 변색 속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변색렌즈이다.
에실로코리아는 “지난 몇 년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꾸준히 소개해 오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통해 고객에게 트랜지션스를 더욱 전문적으로 추천하고 처방할 수 있도록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며 “변색렌즈의 시즌인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제품의 수요가 증가할 것을 예상해 이번 프로그램이 에실로 파트너에게 실무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