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테이트·49mm 안구사이즈, 대중성↑
아이스트릿(eye:street)이 올 여름을 겨냥한 신제품 ‘타이탄(TITAN)’을 선보여 화제다.
타이탄은 그리스로마 신화의 신족인 티탄을 영어식으로 발음한 것으로 거대한 것, 중요하고 강한 것을 표현하는 것에 이름을 매치시켰다. 아이스트릿이 이번에 출시한 타이탄은 하금테 스타일로 좀 더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스트릿은 그동안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주력해 왔고 다년간 여러 데이터를 수집한 결과,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가장 선호하는 사이즈, 컬러로 출시하게 된 것이다.
특히 신제품 타이탄은 아이스트릿이 리뉴얼 한 후에 처음 탄생한 만큼 디자인, 착용감 등 모든 면에서 철저하게 준비를 거쳤다. 방대한 양의 하금테 디자인 제품을 직접 착용하면서 이에 대한 연구가 이어졌다.
아이스트릿 브랜드 담당자들은 출시 전부터 부담스럽지 않고 무겁지 않게 쓸 수 있는 하금테를 만들기 위한 의도로 접근했다.
그 결과 불만족스러웠던 부분을 개선하는데 주력했다. 이번에 출시된 타이탄은 아세테이트 소재 활용, 49mm의 안구 사이즈, 인기가 가장 많은 블랙·골드/ 블랙·실버/ 투명·골드 등 3가지 컬러로 출시해 대중성을 높였다.
아이스트릿의 강점은 디자인도 있지만 경쟁력 있는 가격을 빼놓을 수 없다. 소비자 진입이 높지 않도록 타이탄 역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설정한 점도 인상깊다.
아이스트릿 브랜드 관계자는 “타이탄 출시 이후에도 아이스트릿만의 감성이 살아있는 가성비 좋은 3가지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며 “타이탄이라는 모델은 슬림한 디자인과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아 남성, 여성, 중장년층까지 모두 수월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탄 관련된 내용은 아이스트릿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eyestreet_)과 홈페이지(www.eyestreet.co.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의 051-702-88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