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자이스비전코리아가 광학 및 안경광학 분야 대학생을 대상으로 회사 실무 경험과 광학 분야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한 2024년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안경업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미래 안경사 육성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19명의 인턴들이 참여하게 된다. 참여 인턴들은 자이스 제품에 대한 교육, 시력 검사 장비를 활용한 검안 실습, 다양한 부서에 대한 직무 소개 및 실무진 멘토링, 워크샵을 통해 전문성을 키워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인턴들은 실제 안경원을 방문해 제품 기능과 장점을 안경사에게 설명하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번 경험을 통해 인턴들은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배양할 것으로 기대된다.

칼자이스비전코리아관계자는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안경광학과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첫 번째 인턴십 프로그램이기에 의미가 깊다미래의 안경사인 안경광학과 학생들에게 광학 전문 기업에서 깊이 있는 교육을 받고 안경원을 방문해 제품 소개 업무를 체험하며, 회사의 직무별 선배의 멘토링 및 워크숍 및 과제 수행을 통해 미래의 안경사가 되기 위한 전문성을 키우고 또 나아가 진로 방향성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칼자이스비전코리아()는 광학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며, 직원들의 전문성 강화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칼자이스비전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칼자이스비전코리아 홈페이지(www.zeiss.co.kr/vis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