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아이메디칼, 빠른 축안정·습윤성 개선… 합리적인 가격대 강점

㈜렌즈아이메디칼(대표 김종찬)이 전개하는 ‘뉴클리브 토릭 원데이’가 이달 출시된 가운데 탁월한 품질로 안경사 입소문을 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뉴클리브 토릭은 착용자가 렌즈를 착용했을 때 축 이탈이 거의 없고 전자동 공법을 이용한 정확한 컴퓨터 설계로 각막 트러블을 최소화했다. 이는 착용자가 착용하는 순간부터 자연스럽게 축이 안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다. 눈 깜박임으로 인한 축의 회전을 방지해 안정성을 증가시키고, 잔여 난시의 완벽한 보정이 가능하며, 착용시간에 비례해 타사 렌즈 대비 습윤성 및 착용감이 뛰어나 뚜렷한 시력보정을 착용자에게 제공한다.

 

렌즈아이메디칼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됐던 ‘뉴클리브 근시 원데이’가 성공적으로 론칭돼 안경원에서 큰 사랑을 받은 덕에 ‘프리즈마틱 공법’이 적용된 기능성 제품인 토릭렌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뉴클리브 렌즈는 우수한 착용감의 생체적합성 소재를 사용한 것이 눈에 띈다. 특허 받은 소재로 높은 함수율, 뛰어난 보습력과 유선형 엣지 디자인으로 눈물순환을 효율적으로 이뤄지게 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안구건조증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뉴클리브 토릭은 근시용에 이어 프리즈마틱 공법이 적용돼 품질면에서는 거의 완벽에 가깝다는 평가다.


프리즈마틱 공법은 토릭 렌즈 아래 부분에 무게중심을 둬 초보자도 쉬운 착용과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기간 착용이 가능하며, 가장자리 두께 차이 감소로 인해 순목 시 안검이 렌즈를 회전시키는 효과를 최소화 시킬 수 있다. Prism Ballast 설계로 초기착용 피팅감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렌즈아이메디칼 관계자는 “뉴클리브 원데이 토릭은 초보자도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높은 함수율 덕에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프리즈마틱 공법을 통해 흔들림 없는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며 “현재 뉴클리브 원데이 토릭은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경원에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착한 가격으로 공급 중에 있으니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렌즈아이메디칼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위드렌즈(대표 김현수) 모회사로 안경사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위드렌즈는 원코드 시스템을 통해 퀄리티 높은 자사 PB제품은 물론 글로벌 기업 제품들까지 풍부한 공급 라인업으로 안경원들이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품질과 디자인에 특화된 다양한 PB제품 라인업도 대폭 늘리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150호점을 돌파하며 파죽지세로 성장 중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