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작으로 부산·대구·광주·대전 등서 전국 안경사에 공개 예정
11주년 기념해 파격적인 20% 할인 혜택도… 갤러리 콘셉트로 전시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2025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11th DM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는 ‘11th DM OPTICAL BRAND SHOW’는 오는 10월 15일(화)부터 17일(목)까지 총 3일간, 신도림 구캔 갤러리에서 열리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22일(화)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21-122호에서 열리는 부산 수주회와 23일(수)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다래홀에서 열리는 대구 수주회, 24일(목) 광주 김대중컨벤션 본관 303호에서 열리는 광주 수주회, 25일(금) 대전 호텔 션샤인 루비홀에서 열리는 대전 수주회를 각각 개최한다.
올해에는 작년에 첫선을 보인 디엠무역의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의 2025년 선글라스 컬렉션을 보다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림락 2025 신모델과 기존 베스트모델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전국 안경사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수주회가 열리는 신도림 구캔 갤러리에서는 림락 브랜드뿐만 아니라 여성용 브랜드 유유콜렉터(Youu:Collector)를 단순한 제품 수주가 아닌 갤러리 전시회 콘셉트로 브랜드 이미지와 다양한 제품들을 천천히 음미하면서 둘러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이번 수주회에 현장 방문한 거래처 안경원에게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명실공히 오랜 전통의 ‘동그란 안경’,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명사로 최고의 일본 안경 브랜드로 각광받는 림락은 올 한해도 넷플릭스,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림락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특별히 준비된 ‘히트존’ 전시 공간을 통해 2025년 다양한 매체에 노출될 브랜드 제품들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에서는 림락의 기존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제품의 퀄리티와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며, 보다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가맹점과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 참석에 관한 내용과 방문 예약은 디엠무역 본사로 하면 된다.
문의 디엠무역 02-2653-1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