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서초구 서초동에 서초그랑자이아파트앞점을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고객들은 서초그랑자이아파트앞점을 방문하면 다비치안경 스탠다드 아이웨어 seeries1/3/5/7/9만원대 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적인 시력 검사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력 체크 인공 지능 검사 프로그램인 비스포크 시스템을 통해 내 눈에 딱 맞는 안경 및 콘택트렌즈를 추천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오픈을 기념해 111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 모두에게 돋보기, 키즈 및 성인용 선글라스, 5천원 쿠폰, 콘택트렌즈 샘플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장우산, 골프공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서초그랑자이아파트앞점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콘택트렌즈를 구매하면 캐릭터 렌즈 케이스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플레이스 방문예약을 통해 맞춤 상담과 서비스도 가능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서초그랑자이아파트앞점은 오픈을 맞아 안경 및 콘택트렌즈 할인 외에도 최대한 많은 지역 주민들께 인사드리고자 커피차와 경품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방문하셔서 다양한 선물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다비치안경의 오랜 경험을 토대로 전문적인 시력 검사와 상담을 제공해 고객님께 딱 맞는 제품을 제안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 전 가맹점은 11월 한 달간 ‘BLACK FRIDAY’ 행사를 통해 다비치안경 컨템포러리 브랜드 bibiem 및 명품 브랜드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가성비 좋은 3day 컬러 및 투명렌즈와 1month 근시, 난시렌즈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품목 제한 없이, 해당 매장에서 5만원 이상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5천원을 바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