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들의 골프에 대한 열정은 날씨를 가리지 않는다. 추운 기온과 굳은 땅이 라운딩의 난이도를 높이지만 오히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겨울 골프를 안전하고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어떤 제품들이 도움이 될까.

겨울철 골프 라운딩에서 가장 중요한 필수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안경이다. 흙이나 아스팔트는 자외선을 10% 정도만 반사하는 반면, 눈과 얼음은 약 80%의 자외선을 반사한다. 골프를 즐기기 위해 지면으로 내려오는 자외선과 바닥에서 반사되는 자외선 모두를 고려해야 한다.

이같은 환경에서 에실로 바리락스 프리미엄 누진렌즈가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바리락스 프리미엄 누진렌즈는 뛰어난 대비감과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개인 맞춤 설계를 통해 빠른 적응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리락스 피지오 시리즈는 좌우 시력 차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시야의 불균형을 효과적으로 조정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모든 거리에서 더 넓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아울러 렌즈 왜곡으로 인해 골프공이 작아 보이는 현상을 줄여 정확한 시각 정보를 전달하며, 움직임이 많은 골프 환경에서도 울렁임 현상을 최소화해 사용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바리락스 누진렌즈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추가하면 겨울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으며, 변색 기능을 더하면 눈부심을 방지해 골프를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겨울철 골프에서 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방한 아이템 준비도 필수다. 추위를 막으면서도 활동성을 살려주는 기능성 방한 의류를 선택하는 데 여러 겹의 옷을 겹쳐 입어 체온을 유지하고 스윙에 필요한 가동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귀마개, 넥워머, 장갑, 모자 등 보온용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체온 유지는 물론 쾌적한 라운딩에 도움이 된다. 이때 시야를 가리지 않으면서도 물에 쉽게 젖지 않는 소재의 방한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신발도 방수성과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제품을 준비해야 안전하다.

또 눈이 내려 코스가 하얗게 덮인 환경에서는 흰색 공을 사용하면 공을 찾기가 어렵다. 이럴 때는 눈에 잘 띄는 컬러볼을 활용하는 것이 유리하며, 컬러볼은 시인성이 좋아 공의 궤적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에실로 바리락스는 세계 최고 누진렌즈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움직이는 순간에도 지속되는 선명함이 강점인 바리락스 XR’과 활동적인 일상 속 편안한 시야확보가 가능한 바리락스 피지오 3.0’, 온종일 편안한 시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가 안경사들과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안경원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 국내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캠페인 등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