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1승’서 림락 RR004 모델 착용 화제, 트렌디한 다각형 쉐입에 가볍고 편안해....
절찬리 상영 중인 국내 최초 배구 소재 영화 ‘1승’ 속 배우 박정민이 착용한 안경이 화제다. 매 작품 변신을 거듭하는 배우 박정민은 극중 재벌 2세 괴짜 구단주 역을 맡으며 이제껏 본적 없는 구단주 유형을 보여주고자 스타일링 또한 매우 신경썼다는 후문이다.
배우 박정민이 착용한 안경은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으로 블랙 뿔테 제품인 RR004 모델이다. 윗부분에 살짝 각을 준 다각형 쉐입에 림락만의 시그니처인 ‘코받침 없는’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일명 코받침 없는 뿔테로 기존 뿔테와 달리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배우 박정민은 영화 속에서 RR004 제품에 옐로우 틴트 렌즈를 넣어 선글라스로 착용하면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림락 RR004 모델은 이미 배우 연정훈, 유준상, 오정세, 10cm 권정열 등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며 유명 연예인들이 애정하는 안경으로 유명한 모델이기도 하다.
한편 림락은 일본 장인들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특유의 차별화 된 감성을 더해 1983년 탄생한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안경사 및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명실공히 전통있는 ‘동그란 안경’,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명사로 불리는 림락은 최고의 일본 안경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으며, 국내 대표 수입 하우스 브랜드 유통업체인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국내에 독점 유통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품들이 소개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림락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는 일본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중에서도 으뜸으로 꼽힌다.
문의 디엠무역 02-2653-1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