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주요업체 대표 2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 이정현 대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 이정현 대표

안녕하십니까, 존슨앤드존슨 비전 대표 Elizabeth Lee 이정현입니다.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변화의 시기에도 안경업계를 위해 헌신해주신 모든 안경사 선생님들과 업계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안경업계가 새로운 도전에도 함께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특히 fn아이포커스의 지령 700호 발행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업계의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2025년에도 존슨앤드존슨 비전은 변함없이 소비자의 눈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로 안경사 분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안경사 선생님들이 희망찬 한 해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이 가득하고, 여러분 모두가 더욱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025년 을사년이 여러분에게 빛나는 성과와 기쁨을 안겨주는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쿠퍼비전 코리아 최의경 대표
쿠퍼비전 코리아 최의경 대표

청룡의 기운을 안고, 희망찬 2025년을 열었습니다. 존경하는 안경업계 종사자 여러분,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도 시장의 변화를 헤쳐 나가며 안경업계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안경사 선생님들과 업계 관계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었습니다. 그 열정과 믿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을사년은 지혜와 변화를 상징하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요한 시점이 될 것입니다. 쿠퍼비전 코리아는 이러한 상징을 마음에 새기고, 2025년에도 안경사 선생님들과 함께 더 큰 성장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시장의 새로운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업계와 동반 성장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나아가 소비자와 안경사 선생님 모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겠습니다.

끝으로 fn아이포커스 7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업계의 변화와 발전을 한눈에 조망하며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해온 fn아이포커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경업계의 성장과 소통에 크게 기여해 주시길 응원합니다.

새해에는 가정과 사업에 건강과 행복 그리고 희망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바슈롬 코리아 김형준 대표
바슈롬 코리아 김형준 대표

2025년 을사년, 지혜와 행운을 상징하는 뱀의 해가 찾아왔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슬기롭고 유연하게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시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 한 해 동안 안경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바슈롬코리아는 앞으로도 더욱 빛나는 내일을 위해 함께 힘쓰겠습니다.

또한 fn아이포커스의 700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안경업계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소식을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바슈롬은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2025년이 바슈롬코리아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에게 더욱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알콘 비젼케어 방효정 대표
한국알콘 비젼케어 방효정 대표

2025, 푸른 뱀의 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뱀은 지혜와 변화를 상징하니, 새해는 빛나는 기회와 새로운 시작이 어우러지는 한 해로 기대됩니다.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도 안경사 선생님들 모두 뜻하시는 목표를 향해 새롭게 도약하고 성취하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더불어 fn아이포커스의 7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간 안경업계의 성장과 변화의 여정을 함께 해오시며, 업계의 현안들을 다양한 관점에서 깊이 있게 전달하고 소비자와 업계, 안경사 간의 가교 역할을 해주신 fn아이포커스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고, 2025년에도 이러한 흐름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알콘은 글로벌 눈 건강 전문가들이 신뢰하는 7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아이케어 기업으로서, 무엇보다 한국 시장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2025년에도 성장이 기대되는 난시용 콘택트렌즈 시장에 대한 알콘의 집중과 지원은 계속될 것입니다.

한국알콘은 안경사들의 전문성 강화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파트너로서 저희의 책임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룩옵틱스 허명효 회장
룩옵틱스 허명효 회장

존경하는 안경업계 관계자 여러분,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 그리고 대한민국 안경산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어려운 경제적 도전 속에서도 소비자의 눈 건강과 편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주신 안경사 여러분들의 노고 덕분입니다. 이제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도전을 준비할 때입니다.

2025년 저희 룩옵틱스는 품질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25년 을사(乙巳)년은 뱀의 해입니다. 뱀은 스스로 허물을 벗으며 변화와 성장을 거듭합니다. 경제 불황과 국내외 정세의 변화로 쉽게 예측하기 힘든 2025년이지만, 우리 안경인 모두가 힘과 의지를 모은다면 새로운 변화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희 룩옵틱스가 그 길에서 여러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fn아이포커스의 700호 발행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로조 노시철 대표
인터로조 노시철 대표

2025년 희망찬 새해를 함께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5년 을사년은 지혜와 변화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입니다. 저희 인터로조도 도전과 혁신으로 변화를 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또한 최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제공, 인류 행복에 공헌한다는 미션 아래 끊임없이 연구하고, 기술력을 강화하며, 품질 높은 제품으로 가치를 높이는데 힘쓸 것입니다.

지난해에도 변함없이 베풀어 주신 안경사 선생님들의 믿음과 성원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fn아이포커스 700호 발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안경 산업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든든한 뒷받침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