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중간거리·원거리 3존 프로그레시브 설계로 일정한 도수 구현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누진 다초점 콘택트렌즈 ‘울트라 멀티포컬(한달용)’ 제품을 이달 출시한다.
바슈롬 울트라 멀티포컬은 노안 시력 교정용 콘택트렌즈로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순으로 각 도수부를 갖는 3존 프로그레시브(3-Zone Progressive™) 누진다초점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가까운 거리와 중간거리, 먼 거리 모두 자연스럽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고 전 도수에서 일정하고 정확한 도수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바슈롬 기술력으로 구현한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과 모이스처씰(MoistureSeal)기술이 적용돼 높은 산소 투과율과 부드러운 모듈러스로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모이스처씰 기술은 더 많은 친수성 분자들을 콘택트렌즈에 스며들게 하는 기술로, 오랜 시간 편안하고 촉촉한 렌즈 착용이 가능하다.
멀티포컬 렌즈의 주 타깃인 4050세대는 활동적인 취미 생활을 즐기며, 적극적인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멀티포컬 렌즈는 먼거리는 물론 가까운 거리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원하는 니즈를 반영한 만큼 좋은 노안 교정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바슈롬 울트라 멀티포컬은 바슈롬의 기술력이 결집된 누진 다초점 콘택트렌즈”라고 전하며 “달라진 라이프스타일로 적극적인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4050에게 보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 출시된 ‘울트라 멀티포컬(한달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바슈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민희 기자
blessjn@fneyefoc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