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건국대 새천년회관서 19, 20일 양일간 치러져

총 55개 광학전 부스도 설치, 장소 한계로 조기 마감 예상

지난해 열린 서울시안경사회 보수교육에 참석한 안경사들이 현장에서 신청서 등을 작성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서울시안경사회 보수교육에 참석한 안경사들이 현장에서 신청서 등을 작성하고 있다.

()대한안경사협회 서울특별시시안경사회(회장 김원철)가 오는 319일과 202025년도 안경사 법정보수교육 및 광학전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장소는 작년과 동일한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이며, 보수교육에는 25개 분회 약 5,000명의 안경사들이 현장 교육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시안경사회 안경광학전은 55개 부스가 참가할 예정이며, 현재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현재 강사진과 내용을 취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성공적인 보수교육 진행을 위해 서울시안경사회 전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서울시안경사회 관계자는 이번 보수교육은 원활한 진행을 위해 날짜별로 각 구를 나눠 혼잡하지 않도록 했으며, 내실있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강사진과 강의 주제를 선정하는데 있어 보다 신중하게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광학전은 현재 업체들에게 공문을 발송했으며, 신청을 받고 있다. 공간에 따른 물리적인 한계가 있어 부스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업체 관계자 분들께서는 서둘러 사무국으로 연락을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수교육은 219일 오전에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구로구, 노원구, 서초구, 양천구 분회 교육이 진행되며, 같은 날 오후에는 강남구, 강동구, 광진구, 마포구, 성동구, 송파구 분회가 교육을 갖는다.

이어 20일 오전에는 금천구, 동작구, 서대문구, 성북구, 영등포구, 은평구 분회가, 오후에는 도봉구, 동대문구, 용산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분회 안경사들이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한편 보수교육 참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시안경사회 사무국 02)365-3357, 393-3206, 2678-3003번이며, 광학전 부스 신청 및 계약서 접수는 팩스번호 02)392-1187, 이메일 접수는 eunmi7745@hanmail.net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