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톤컬러 어우러진 ‘엣지컬렉션’
다각형 안구·라운드 렌즈림 굿
필론주식회사(대표 이지환)가 전개하는 일본 정통 프리미엄 아이웨어 바르톨리(Bartoli) 엣지컬렉션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어 화제다.
바르톨리 BA6912 모델은 다각형 안구 디자인에 라운드형 렌즈림 디자인이 투톤 컬러와 어우러져 극강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부드럽게 라운드 처리한 다각형 안경테로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소재는 고탄성의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그레이, 바이올렛, 와인, 다크 그린 등 4가지로 제공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BA6912 모델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 중인 중견배우 반효정씨가 착용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필론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BA6912 모델은 일본에서 직수입된 제품으로 높은 품질과 곳곳의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이다. 배우 반효정씨가 착용해 현재 본사로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바르톨리만의 정교함과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안경사 분들도 크게 만족하고 계신다. 앞으로도 안경사 분들과 소비자들 모두 만족할 만한 완벽한 제품을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톨리는 지난 2013년부터 필론주식회사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미적 감각, 공학적 지식, 마케팅 마인드, 안경 제작 기술을 모두 갖춘 유럽 디자이너와 일본 안경 장인이 만나 탄생한 패션 안경 전문 브랜드다.
일본 장인의 안경 기술과 유럽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은 물론 눈 건강과 착용감, 상품성까지 고려한 바르톨리 제품들은 섬세한 디테일과 티타늄, 나일론, 플라스틱, 실크, 블루진, 특수 염료 등의 다양한 첨단 소재를 사용해 매시즌마다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으며, 탁월한 착용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안경사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김영옥, 정재순, 반효정, 김미숙 등 많은 중장년 여성 연예인들이 애정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