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페퍼-피에스타, 국내 선보여

패션계 핫한 키워드 특징 조합

너드시크룩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가 연일 화제다.

지난해 말 론칭한 너드시크(NERDCHIC)’는 최고급 하이엔드 아이웨어 브랜드 알랭미끌리의 파트너로 수 십년간 노하우를 쌓아온 블루페퍼와 피에스타에서 국내 및 해외전문가들이 함께 기획한 오리지널리티를 지향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다.

일본 최고의 장인들이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가볍고 편안함을 자랑하는 너드시크는 최근 화보 촬영을 마치고 신제품을 전격 공개했다.

오직 안경에만 집중하고 가성비 좋은 하이 퀄리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인 너드시크는 브랜드명 대로 패션계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인 너드(Nerd)와 시크(Chic)의 합성어로, 지적이고 내성적인 성향을 지닌 너드 문화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를 표방한다.

너드시크 아이웨어 관계자는 너드시크는 단순한 패션 브랜드를 넘어 음악, 영화, 문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영감을 받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너드시크 아이웨어는 너드 문화를 대중화하고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고자 한다. 앞으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안경사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너드시크 화보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신모델들이 대거 공개됐다. 최고급 소재와 일본 안경장인들의 손길로 탄생하고 있는 너드시크 아이웨어는 착용자에게는 편안함과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제공해 준다.

문의 010-4208-8620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