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알림장 앱 아이엠스쿨·클래스팅서 내달 15일까지 소개

제품 특장점·학부모 궁금증·관리정보 등 컨텐츠 제공 예정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내달 15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학부모들에게 소아 근시 관리 중요성을 알리고 근시 진행 억제 안경렌즈 에실로 스텔리스트를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를 시작한다.

이번 광고는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교생활과 교육 정보를 확인하는 채널인 아이엠스쿨클래스팅앱에서 진행된다. 광고를 클릭하면 에실로 스텔리스트공식 블로그로 이동하며, 학부모들이 궁금해 하는 소아 근시 관리 정보와 함께 에실로 스텔리스트특장점에 대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에실로 스텔리스트는 근시 교정과 근시 진행 억제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안경렌즈로 매일 12시간 착용 시 근시 진행을 67% 억제한다. 렌즈 표면 40%1,021개의 마이크로렌즈를 11개의 링 형태로 배치한 고도화 비구면 마이크로렌즈 설계를 적용, 근시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면서도 일반 단초점 안경렌즈와 같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특히 안경렌즈 형태이기에 어린이가 혼자서도 쉽게 착용하고 관리할 수 있어 근시 관리를 위한 점안액이나 콘택트렌즈 사용에 실패한 경우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자녀의 시력 변화를 주의 깊게 관찰해 근시를 조기에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학부모님들이 에실로 스텔리스트 효과와 필요성을 이해하고, 자녀에게 적합한 근시 관리 방법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실로 스텔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제품 특장점은 에실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www.essilor.com/kr-ko/) 또는 에실로 스텔리스트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essilor_stell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