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한국 안경산업 뉴스의 중심 fn아이포커스가 202541,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2010년 국내 안경산업을 이끌어 가시는 독자 분들과 첫 만남을 가진 fn아이포커스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큰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저희 fn아이포커스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독자 한 분 한 분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안경사 권리증진과 안경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을 잠시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광고주에 매몰된 편향적인 컨텐츠는 철저히 지양할 것이며, 업계 전체를 깎아내리는 구시대적인 영업방식에서 탈피, 독자의 목소리가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간단한 명제에서 출발해 독자와 광고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컨텐츠를 발굴하고 생산해내는 것에 목표를 두고 꾸준히 전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지난 15년간 독자 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은 저희 fn아이포커스가 반성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며, 그 어떤 권력에도 휘둘리지 않고 안경사 업권수호와 업계 발전을 위한 정직하고 공정한 컨텐츠를 발굴, 게재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왔습니다.

fn아이포커스는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올해는 보다 많은 독자 분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신문을 통해 직접 들려드릴 계획입니다. 또 침체된 안경업계가 하루 빨리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업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 외에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개설, 안경사를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의 유일무이한 비즈니스 장은 물론 소통의 창구로 만들어 건전하고 유익한 여론을 형성해 나갈 것입니다.

안경업계 소식을 가장 정확하고 깊이 있게 전달하는 신문, 젊고 활기 넘치는 안경업계 대표 전문 주간지 fn아이포커스는 변화를 게을리 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으며, 독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피로감만 주는 주먹구구식 영업방식과 지면 떼우기 식의 무색무취 컨텐츠는 철저히 지양할 것입니다. 한국 안경산업 발전과 안경사 권리증진을 위한 독자 여러분들의 노력에 늘 감사드리며, fn아이포커스는 독자 여러분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fn아이포커스 임직원 일동-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