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디옵스서 참관객 호응 UP

국내 대표 안경원 B2B몰 프리홀드(대표 형준혁www.freehold.co.kr)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대구 엑스코 서관에서 열린 23회 대구국제안경전(이하 디옵스)’에 참가해 국내 안경사들 방문이 이어지며 가장 큰 성과를 거둔 기업 중 한 곳으로 꼽혔다.

프리홀드는 지난 2023년과 2024년 디옵스에도 참가해 많은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았으며, 올해 디옵스에도 국내 참가 브랜드 중 가장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줘 국내 안경사들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프리홀드는 지난해보다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누적 구매시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하는 등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디옵스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프리홀드를 운영하는 아이즈온 관계자는 올해 디옵스에서도 트렌드를 앞서가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생각보다 많은 참관객들이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놀랐다프리홀드는 안경원을 찾는 다양한 고객 연령대에 맞게 10대부터 70대까지 전세대를 아우를만한 다채로운 제품들의 준비가 완료됐으며, 홈페이지에서도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프리홀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매달 신모델을 대거 선보이고 있는 프리홀드는 올해도 신규 협력사를 대거 입점시키며 국내 안경사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프리홀드는 안경업계 B2B몰이 생소하던 2009년 처음 문을 열어 다양한 양질의 제품을 안경원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 2020년 이후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채널 이용이 급증한 이후 안경사들의 B2B몰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높아지며 입소문을 타고 회원 및 입점사가 큰 폭으로 늘고 있다.

프리홀드는 올해 디옵스에도 자신들의 강점인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국내 안경사들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도 큰 관심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문의 02-2275-2004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