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프리미엄 독서대 증정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한 달간 어린이 근시 진행 억제 안경렌즈 에실로 스텔리스트구매 시 독서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실로코리아가 근시 교정과 근시 억제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에실로 스텔리스트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어린이들의 건강한 시력과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안경원에서 에실로 스텔리스트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바른 자세를 유도하는 360도 회전형 프리미엄 독서대가 제공된다. 사은품은 안경렌즈를 수령할 때 함께 받을 수 있으며, 수량 한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근시 진행 억제 안경렌즈 에실로 스텔리스트는 렌즈 표면의 40%1,021개의 마이크로렌즈를 11개의 링 형태로 배치한 고도화된 비구면 마이크로렌즈 기술을 적용해 매일12시간 착용 시 근시 진행을 67% 억제한다. 일반 단초점 안경렌즈와 같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근시를 관리할 수 있다.

또 임상에서 에실로 스텔리스트안경렌즈를 착용한 어린이의 90%3일 이내에 적응했으며, 일주일 이내로 모든 어린이가 적응한 것으로 나타났다. ,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어 2주 정도의 적응 기간을 권장한다.

에실로코리아 소효순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력 관리가 중요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부모의 마음으로 고민했다이번 이벤트가 자녀의 눈 건강은 물론 일상생활 속 올바른 독서 습관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실로 스텔리스트는 안경원 검색 웹 페이지(https://www.stellest.co.kr)를 통해 가까운 취급 안경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에실로 스텔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실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www.essilor.com/kr-ko/) 또는 에실로 스텔리스트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essilor_stelles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