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컬러감에 주목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컬러렌즈 브랜드 레이셀(Lacelle) 신제품 출시와 함께 신규 글로벌 캠페인 ‘All Blinks By You’를 본격 전개한다고 최근 밝혔다.

모든 눈빛의 주인공은 소비자 자신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레이셀의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본인의 무드를 선택하도록 유도함으로써 Z세대 자기표현 욕구를 자극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 모델로는 트렌디한 감각과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주목받는 한국 신예 모델 백송민을 발탁했다. 백송민은 레이셀의 ‘All Blinks By You’가 지향하는 모든 눈빛의 주인공은 나라는 메시지를 완벽히 구현할 최적의 비쥬얼을 자랑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시작으로 대만, 중국 등 아시아 퍼시픽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캠페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레이셀은 2025년 신제품 스팟라이트 브라운(Spotlight Brown)’루미너스 그레이(Luminous Gray)’ 2종을 동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팟라이트와 달빛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팟라이트 브라운은 3존 하이라이트 디자인을 적용해 눈동자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함과 동시에 우아한 딥 브라운 컬러로 깊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루미너스 그레이는 섬세한 패턴 위에 감각적인 쿨 그레이 톤을 더해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All Blinks By You 캠페인은 소비자가 컬러렌즈를 단순한 패션이 아닌 자신을 표현하는 매개체로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신제품 2종 역시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컬러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춰 캠페인 메시지를 더욱 강력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셀은 부담 없이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컬러렌즈로 ‘MAA(Methacrylic acid)’ 성분이 포함돼 55%의 높은 함수율을 유지해줘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무도수부터 10.00D까지의 다양한 도수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 폭도 넓다.

또 정교한 디자인으로 착용시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빛 연출이 가능하며, 부드럽게 믹스된 투톤의 컬러로 눈동자를 영롱하게 만드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