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시력 교정이 필요한 안경 착용자들의 오랜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선명하고 안전한 수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미러 도수 수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전문 선수 및 수영 애호가들을 위한 고기능성 ‘글라이드 미러 수경’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용자의 얼굴 굴곡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3D 실리콘 바스켓 설계를 채택해 탁월한 밀착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15배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터치 안티포그 코팅 기술’을 적용, 수영 중 발생하는 김서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방지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 시력에 맞춰 -1.0부터 –8.0까지 0.50단위로 다양한 도수 선택이 가능하며, 현재 전국 150여개의 엄선된 공식판매 안경원에서 판매 중이다.
신제품 글라이드 미러 수경은 왜곡 없이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고투명 렌즈와 사용자의 코 높이에 따라 4단계로 조절 가능한 노즈 브릿지를 장착, 착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컬러는 세련된 오로라 스카이블루와 미러 네이비 두 가지로 출시돼 기존 오로라 화이트와 미러 블랙 등 총 6종으로 구성, 다양한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글라이드 미러 수경’은 전문성을 추구하는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모델로 렌즈 표면에 특수 처리된 미러 코팅을 적용해 실내 수영장의 강한 조명이나 야외의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또 더욱 정교한 피팅을 위해 4단계 조절식 노즈 브릿지를 갖췄으며, 컬러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킨다.
배럴 도수수경 국내총판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계약 배럴 공식 판매 안경원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상품문의는 031-245-6867 또는 www.2456867.co.kr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