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컴퍼니 마노모스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인 브랜드 이츠모(ITZMO)가 2025 이브 컬렉션(EAVES COLLECTION) 신상을 선보인다.
새로운 이브 컬렉션은 이브와 컴프레스 등 두 개의 시리즈로 각각 고유한 철학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타임리스 클래식을 세련되게 구현하고 있다.
한국 전통 건축물의 미학, 한옥 처마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이브 시리즈는 3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무광 스크래치 도금 컬러와 고순도 티타늄이 결합된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담백한 직선 라인과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브’, 기와의 완만한 곡선을 연상시키는 라운드형 반무테의 ‘루프’, 한옥 지붕의 단면을 닮은 구조적 실루엣이 매력적인 반무테 ‘릿지’까지 디자인과 연상되는 이름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제품별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두 번째 컬렉션 컴프레스는 고강도 압축 아세테이트로 가볍고 단단한 감도의 고퀄리티 뿔테다. 완만한 스퀘어 라운드형의 프레임인 ‘클레어’, 유니크한 스퀘어 쉐입에 은은한 빈티지 감성을 전하는 ‘소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의 절제된 디자인인 ‘팀버’까지 아시안 얼굴형에 최적화된 설계가 인상적이다. 48~50mm의 넉넉한 사이즈로 남녀 모두에게 어울린다.
마노모스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츠모 이브 컬렉션은 한국의 멋을 표현하고 싶어 한국적인 미와 현대적인 감각으로 조화롭게 풀어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