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킹·에이스옵틱·CMA글로벌 등 주요 제품 할인·특가판매
6월부터 수입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도 속속 입점

대한민국 대표 안경 B2B쇼핑몰 안경도매몰(www.akdome.com)’7월 한 달 간 대규모 썸머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화된 경기 침체 속 입점 업체 매출 증진과 안경원 회원 부담 완화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최근 내수 촉진을 위한 정부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확정으로 안경원을 중심으로 시장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만큼 입점사들의 가격할인 행사, 품질체험 이벤트, 캐쉬백 포인트 증정 등 행사내용이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안경용품 전문기업 글라스킹은 자사 베스트 셀링 안경케이스 4종을 기존 판매가격에서 2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에이스옵틱은 마블링 아트출시를 기념해 업계 최저가 판매(15,000)에 도전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안경테 플룹스 역시 전제품 10% 할인 이벤트에 더해 인기상품 단일가 만원이라는 특별 이벤트를 열고 있다.

실용적 감각적 프레임 전문기업 엔스카이옵티칼도 대표 브랜드 선로즈 전제품을 7% 할인 판매하는 것에 더해 주문금액의 5%를 캐쉬백으로 돌려주는 대박 더블 이벤트, 슬러지 필터 절대강자 지호는 전제품 10% 세일 프로모션을, 창의적 아이템 전문기업 코지싸이트는 신제품 아이오프너 출시기념 특가전을 진행한다.

안경용품 스페셜리스트 CMA글로벌은 안경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김서림방지 드롭 크리밀리를 기간한정 특별가로 판매하고 동시에 신제품 학생용 케이스 할인에 들어갔다. 이외에도 여름철 인기 아이템인 선글라스, 수경 기획전, 안경 소모품 파격 특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누진렌즈 10+1 이벤트, 에코렌즈 특가전 등 안경원 실무에 유용한 행사들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한편, 국내 안경 B2B 시장에서 안경도매몰의 영향력 및 효능감이 커지면서 하우스 브랜드들의 입점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6월 말 기준 BOSTON CLASS, V-KOOL, Onemm, NERD Chic, VR & VERGT가 하우스관에 입점을 마쳤으며, 7월 중 3개 신규 브랜드들이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안경도매몰 관계자는 정기이벤트를 통해 안경원 회원과 입점사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이번 여름 행사는 지난 3새학기 특별전보다 더 풍성한 혜택으로 기대감이 높다. 앞으로도 회원들이 경쟁력을 유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안경도매몰 웹사이트 내 공지사항 및 이벤트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