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맞춤 라인업 EXPERT, PRO, FLEX 3종 선봬
펜탁스(대표 정병헌)가 이달 18일, 프리미엄 누진렌즈 신제품 ‘올포커스(ALLFOCUS)’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펜탁스 설계 기술과 착용자 맞춤 설계를 결합한 렌즈로 생활 패턴과 시각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종 라인업(EXPERT, PRO, FLEX)으로 구성됐다.
먼저 ‘EXPERT’는 착용자의 안경 착용 상태와 얼굴 데이터를 반영해 설계되는 개인 맞춤형 렌즈로 원·중·근거리 전 구간에서 안정적이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PRO’는 스포츠·레저 등 활발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시야 설계를 적용했다. ‘FLEX’는 부드러운 시야 전환과 쉬운 적응을 지원하는 디자인으로 처음 누진렌즈를 착용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펜탁스는 올포커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대규모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누적 구매 수량에 따라 혜택이 중복 제공되며, TOP5 매출 달성 안경원을 선정해 ▲해외여행 상품권 ▲국내 최고급 호텔 숙박권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펜탁스 관계자는 “올포커스는 글로벌 기술력과 소비자 맞춤 설계가 결합된 프리미엄 누진렌즈다. 다양한 소비자 생활 패턴에 맞는 시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하게 됐다”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안경원이 펜탁스 올포커스의 차별화된 품질을 경험하고, 소비자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올포커스 출시로 펜탁스는 프리미엄 누진렌즈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게 됐다. 펜탁스는 앞으로도 글로벌 설계 기술과 국내 시생활 분석을 결합해 착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