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구·광주·대전서도 개최
야심작 ‘림락 플레이트’등 공개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2026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제12회 디엠무역 브랜드 쇼(12th DM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하는 브랜드 쇼는 오는 9월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새롭게 단장한 구로동 림락 쇼룸에서 열리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23일 부산 아바니 센트럴 호텔 브리지1, 24일 대구 엑스코 서관 314호, 2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 컨벤션동 308호, 26일 대전 호텔 션샤인 루비홀에서 각 지역 수주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6년 신모델은 디엠무역이 자신있게 내놓은 ‘Rimrock PLATE(림락 플레이트)’ 시리즈와 기존 림락 아이텐티티를 담은 신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림락 가맹점만을 위한 특별 추가 할인 혜택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Rimrock PLATE(림락 플레이트)’ 시리즈는 가볍고 견고하면서도 다양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해 용접이나 접합되는 부분 없이 한번에 모양을 만드는 ‘One-piece mold’ 방식으로 제작돼 하나로 연결되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쉐입 스타일과 사이즈로 트렌디함과 대중성까지 모두 갖춰 림락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명실공히 오랜 전통과 더불어 ‘동그란 안경·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인 림락(Rimrock)은 올해도 홍보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며 넷플릭스, 드라마, 예능부터 뉴스에 이르기까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꾸준히 노출되며 대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디엠무역은 이번 브랜드 쇼에서도 특별히 준비된 림락 ‘Hit Zone’ 전시 공간을 통해 내년에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출 예정인 소위 ‘히트 예상 제품’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문래동에서 구로디지털단지 쪽으로 사옥과 쇼룸을 이전해 새로운 공간에서 신선한 모습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안경사 분들에게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하며 “디엠무역은 앞으로도 40여년간 지켜온 제품 퀄리티와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여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브랜드 쇼 참석에 관한 자세한 문의와 방문 예약은 디엠무역 본사로 하면 된다.
문의 (02)2653-1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