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및 콘택트렌즈 가상피팅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안경업계 혁신기업 선두주자 인터비젼(대표 김재윤)이 내달 4일까지 2025년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참가 안경원을 모집한다.

인터비젼은 매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과 연계해 저렴한 비용으로 안경 및 콘택트렌즈 가상피팅 스마트기술을 보급하고 있으며, 안경원에서는 가상피팅 기술을 도입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소비자 기대에 부응할 수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은 지난 2022년부터 추진해온 사업으로 향후 진화하는 시장 여건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도입 비용의 70~80%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인터비젼이 제공하는 안경 및 콘택트렌즈 가상피팅 스마트 기술은 안경원 매출 증대 및 소비자 응대편의, 안경원 홍보 등에 기여하고 있다.

인터비젼은 대기고객이 직접 사용 가능한 안경 및 컬러 콘택트렌즈 가상피팅 삼성 갤럭시탭 울트라 테이블형과 브랜드, 컬러, 주기별로 제품 서치가 가능한 스탠드형 및 테이블형 터치스크린, 복잡한 안경렌즈 제품 설명이 가능한 안경렌즈 시뮬레이션 터치스크린을 공급하고 있고 안경사는 매장 환경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지난해 인터비젼 가상피팅 기술을 도입했다는 한 안경원 관계자는 인터비젼의 피팅몬스터는 안경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상피팅 기술을 통해 새로운 재미와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이로 인해 고객들의 안경원 방문을 유도하고 제품 판매도 보다 수월하게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피팅몬스터가 안경원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훨씬 보기 좋다는 고객들의 평가가 많다. 천편일률적인 안경원 내부에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부가 수익을 기대하고 싶은 안경원이 있다면 피팅몬스터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은 내달 418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비젼(053-981-3070, 070-7797-3070, help@fittingmonst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