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에서 안경테 부문 1위를 차지한 룩옵티컬 초저가 라인 ‘루키(LOOKY)’가 합리적인 가격과 완성도 높은 품질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루키는 단순히 저렴한 가격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아니다. 해외 명품 브랜드 아이웨어 공식 유통 및 디자인 경험을 보유한 ㈜룩옵틱스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결과물로,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무신사 패션소품 선글라스/안경테 부문에서 랭킹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루키는 룩옵티컬 제품군 중 최저가로 출시돼 트렌디한 아이웨어를 즐길 수 있는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겨냥했다. 단순한 시력 교정 도구를 넘어 누구나 부담 없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소비자 선택의 배경으로 꼽힌다.
총 7가지 디자인(스퀘어, 라운드 등)과 4가지 컬러 옵션(블랙, 크리스탈, 웜그레이 등)으로 구성된 루키는 총 28가지 조합을 제공하며, 한국인의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 다양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무신사 안경테 부문 1위 달성은 소비자들이 가격뿐 아니라 품질과 스타일 모두를 인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 안경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룩옵티컬은 셀럽 협업과 SNS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문의 1599-3016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