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교정 전문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자사 브랜드 다비치렌즈 신제품을 최근 선보여 화제다. 지난 3일 다비치렌즈 인기 제품인 라이트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키튼링’ 3종을 출시했다.
다비치렌즈 라이트 키튼링은 신비하고 오묘한 컬러감과 초승달 하이라이트 패턴 및 별빛 포인트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은은하게 스며드는 ‘피치(PEACH)’ 색상과 신비로운 블루 컬러감을 연출한 ‘블루(BLUE)’색상, 세련되고 부드러운 ‘퍼플(PURPLE) 색상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 직경은 14.2mm로 그래픽 직경은 13.5mm이다. 해당 제품은 한 달용으로 1팩 당 1PCS로 구성돼 있다.
또 1DAY 우쥬(Would you)도 함께 출시했다. 1DAY 우쥬 디자인은 기존 라이트 시리즈(1month)로 선출시 돼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다비치렌즈 담당자는 “고객 분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우쥬 제품을 1DAY로 추가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1DAY 우쥬는 구름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으로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은 물론 또렷한 서클라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소프트한 브라운 컬러와 차분한 그레이 컬러 2종으로 출시됐으며, 원데이 제품으로 1팩 당 30PCS로 구성돼 있다.
다비치안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우쥬의 경우 30P 구매 시 추가로 30P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라이트 키튼링은 6팩(3쌍)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3종 모두 교차 구매도 가능해 다양한 디자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마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화 시스템을 설계해 고객에게 딱 맞는 아이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인정 받아 1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국내 최대 안경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또 안경사 전문 교육 기관인 ‘고객가치 경영연구원’을 운영하며 전문 안경사를 양성하는 등 업계 선진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