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까발리에·휠라·에드하디 등 30% 할인
룩옵티컬(LOOK OPTICAL)이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대규모 할인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룩옵티컬 빅뱅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2월까지며 전국 룩옵티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lookoptical.kr)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룩옵티컬은 물론 휠라, 에드하디, 블랙 까발리에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일은 그동안 룩옵티컬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과 룩옵티컬의 경영철학이었던 ‘안경이 바뀌면 얼굴이 달라진다’ 모토를 기반으로 안경은 시력교정 도수 이상의 아이템으로 제안해온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많은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다.
룩옵티컬의 첫 번째 대규모 고객감사 세일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안경원 매장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된다. 3만원 이상의 안경 및 선글라스 구매시 20% 할인(렌즈 제외)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행사 제품 2개 이상 구매시에는 10%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9만5000원 상당의 휠라 선글라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공식몰 구매자 대상 안경렌즈를 2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해 안경원 매장 방문도 유도하고 있다. 이밖에도 라코스테 선글라스 추첨, 리뷰 이벤트 등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해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룩옵티컬의 히트 제품들을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니멀하고 감도 높은 긱시크 스타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DUNN’과 ‘ZINN’ 시리즈는 20% 할인되며 베스트 안경테 라인도 가격을 인하한다. 디자인과 착용감, 퀄리티 등 3박자를 갖춘 룩옵티컬 베스트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룩옵티컬을 오랜 시간 애용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다.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보고 또 안경원 매장도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