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아이포커스에서 소개하는 9월 마지막주 'it'아이웨어

이번 한 주는 선글라스의 계절인 여름이 지나가고 다양한 브랜드에서 새로운 도수테들을 선보였다.

▲ 로덴코리아 porsche design p8201

로덴코리아에서는 심플하면서 날렵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반무테를 선보였다. 전면은 금속 프론트, 템플은 가볍고 복원력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탁월하다. 특히 얼굴 곡면에 맞게 휘어진 템플을 사용해 스포티한 느낌까지 선사한다. 템플 내부에는 육각형 반복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다.

▲ 룩옵티컬 karl largefeld kl6709k

세련된 스퀘어 안구 디자인에 슬림한 프레임 라인이 멋스러운 제품. 특히 슬림하게 이어지는 템플라인에 칼 라거펠트의 메탈 스트라이프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선사한다. 무난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일상에서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 pnj optical motif m239

고전적인 웨이페어 스타일의 아이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는 느낌의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게 만든다. 반투명한 아세테이트 테에 붓으로 그은 듯한 무채색 컬러가 프레임의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더 높이고 있다.

▲ 월드트렌드 frank custom fc6079

frank custom의 상징성을 나타내는 패턴 아세테이트 시트를 이용한 fc6079는 젊은 남성 및 여성을 타깃으로 디자인된 모델이다. 패셔너블한 빈티지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착용자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키엘로우, 브라운블루, 연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다.

▲ 와이옵티칼 mlb mlb-1181

트렌디하면서도 간결하게 디자인된 이번 반무테는 무광 컬러와 독특하게 설계된 힌지가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다. 안구 전면과 같은 컬러의 tr 템플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이 좋아 다양한 연령대에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대승옵티칼 orix classic c-2030

부드럽게 곡선 처리된 타원형 오벌형 안구와 반투명 호피무늬 템플의 조화가 프레임의 심심함을 피하고 젊고 화려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얼굴형에 맞춰 굴곡변화가 있는 탬플이 인상적이다.

▲ 미성인터내셔날 cloud mod.c2149

클래식한 디자인과 아세테이트 소재만의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세테이트와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가 섞여 가볍고 경쾌한 메탈 프레임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볼륨감의 플라스틱 템플은 심심한 원형의 렌즈 모양을 살려주고 있다.

▲ 한민코리아 dolmolu no.2317

심플한 라인의 안구 디자인과 아이웨어 내외부의 블랙과 진오렌지, 투톤컬러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아이웨어. 템플 내면에 도시의 이미지를 실루엣으로 표현한 패턴이 세련미가 느껴진다.

▲ 에이스옵틱 j-25 스마일 양 캐릭터케이스

양의 얼굴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캐릭터케이스. 웃음을 띈 양의 얼굴이 편안하면서 인상적이다. 상판과 하판의 컬러가 서로 다른 투톤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 하이옵틱 m27 베이지, 블랙 호피 안경케이스

가로 160mm, 세로 62mm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하이옵틱의 호피 안경케이스. 메탈재질에 고급스러운 호피 무늬가 프린팅된 인조가죽을 프레스 압착해 견고하고 튼튼해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안경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 bonnyl jc201-05


아스카코리아 아스카에서는 천연섬유소인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안경줄을 출시하였다. 아세테이트판으로 가공된 작고 컬러감이 넘치는 안경모양의 포인트가 눈에 띈다.

/paperstory@fneyefocus.com 문성인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