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른 나무들이 녹색의 햇볕을 만드는 6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닥터소모와 슈나이더 렌즈 세미나를 통해 안경사 여러분들에게 첫 선을 보였습니다. 지난 6월 2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된 닥터소모와 슈나이더 런칭세미나에 이정배 협회장을 비롯한 안경업계 인사들과 전재호 파이낸셜 뉴스 회장 등 외부인사 및 안경사 3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된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런칭 세미나 큰 호응에 감사

이번 행사를 진행하면서 어떠한 형식으로 진행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다행히 주위에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세미나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세미나에는 마기중 교수(을지대학교 보건대학원 안경광학과)가 ‘어린이 프로그레시브 렌즈에 대한 이해와 외면 누진과 내면 누진의 임상결과’를 발표했으며, 미국 검안의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본사의 장만호 대표이사가 ‘개인형 맞춤누진렌즈’에 대해 전반적인 강연이 이뤄졌습니다. 또한 김학준 교수(여주대학 안경광학과 겸임교수)는 ‘어린이 프로그레시브 렌즈의 적용과 부적격자 판별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기능성 누진렌즈와 맞춤형 누진렌즈에 대한 강연은 참석자들의 호응이 정말 뜨거웠습니다.

닥터소모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폼 누진렌즈와 기능성 렌즈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소모옵티칼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닥터소모 브랜드는 하이테크놀로지 3차원 가공 기술을 접목하여 착용자의 시생활 환경에 최적화된 렌즈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또한 최상의 중심시야를 제공할 뿐 아니라 주변부 수차의 적절한 밸런스를 통해 각각 주시거리에 따라 명시대역의 넓이를 최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실제 다이나믹 안구 모델을 바탕으로 착용자 개개인의 형태학적, 시생리학적, 광학적 요소들을 최적화하여 완벽한 맞춤 설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고 품질 - 기술력으로 보답

슈나이더 크로츠나흐 렌즈의 세계 기술력은 이미 정평이 나있습니다. 독일에서 칼자이스, 라이카와 함께 세계적인 광학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독일 회사로 사진촬영 전문 카메라렌즈는 물론 시네마프로젝션, 산업용렌즈 및 정밀광학 분야 제품 등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기술력과 고품질을 가진 슈나이더 렌즈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보다 나은 시생활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안경사분들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안경 렌즈를 시장에 공급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앞으로 닥터소모와 슈나이더 렌즈에 더욱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