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pb제품 남성용 컬러렌즈 출시



9면 톱 다비치안경 포스터
 '남성시장 우리가 선점한다.'

 (주)다비치안경체인(대표이사 김인규)은 최근 남성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콘택트렌즈 분야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남성용 컬러렌즈'를 출시했다.

 남성용 컬러렌즈는 블랙로즈, 블랙 시크릿 시리즈 두 가지가 있으며 새로운 시장개척 및 남성 뷰티시장을 선점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블랙로즈는 '당신은 영원한 나의 것'이라는 꽃말로 남녀공용으로 출시돼 커플렌즈로도 인기가 좋다. 특히 독특한 꽃무늬로 여성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블랙 시크릿은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며 블랙 색상의 컬러렌즈로 면접 시 혹은 중요한 자리에서 눈매를 또렷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체인 관계자에 따르면 "눈 모양까지 닮고 싶은 커플의 마음에서 블랙로즈를 많이 찾고 또 여성이 먼저 착용해 보고 남자친구에게 권하거나 선물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다비치안경이 자부하는 것은 미용적인 부분은 물론 사용적인 측면에서도 소비자의 입장을 고려했다는 점이다.

 대표적으로 블랙로즈는 렌즈 연마과정에서 한 번 더 표면처리를 해 친수성을 높여 장시간 착용해도 건조감이 덜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렌즈의 색상이 눈에 직접 덮지 않는 공법으로 제조돼 착용자들의 눈 건강을 지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체인본부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여성들이 남자친구에게 남성용 컬러렌즈 선물시 똑같은 남성용 컬러렌즈를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