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데코비젼(대표 유상훈)은 지난 6월 15일 대전 다비치 교육원에서 다비치 사관학교 4기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니덱렌즈는 2006년 12월 국내 안경렌즈 시장에 첫 발을 내딛으며 지금까지 ‘합리적 가격’ ‘투명한 유통구조’를 내세우며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브랜드 제품은 곧 고가제품이라는 인식으로 쉽게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상황에서 니덱렌즈는 브랜드 제품인 동시에 소비자가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인식 되어오고 있다.
교육은 간단한 니덱렌즈 소개와 누진다초점렌즈· 기능성렌즈 등 제품의 특징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피로감소용렌즈로 시장에서 크게 호응을 얻고 있는 ‘eye-t'렌즈를 비롯해, 주변부 왜곡수차를 최소화 하여 프리미엄 누진렌즈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career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였다. 이번 교육을 진행한 (주) 데코비젼 임종국 본부장은 “니덱렌즈를 앞으로 접할게 될 안경사들을 만나게 되어, 니덱렌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이자 제품의 특징들을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앞으로 (주)데코비젼은 한 명의 고객에게라도 필요한 제품이라면 그 의견에 귀 기울이고, 찾아가는 교육서비스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고객에게 접근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kbsin@fneyefocus.com| 신경범 기자
이재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