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랭미끌리 관계자와 fn아이포커스 전계현 국제업무실장이 인터뷰를 마치고 건배를 하고 있다.
-2012년 중점 사업 플랜은 뭔가.
△알랭미끌리의 마니아층과 높은 수준의 고객 니즈에 충족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다.
또 딜러숍을 특화하여 자긍심을 높일 것이며 안경원의 알랭미끌리 매출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를 강화 하겠다. 인센티브에는 유럽여행 등 다양한 혜택들이 돌아가게 할 것이다. 고객 사은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며 스탁 아이웨어 디자인 등을 더욱 특화 하여 젊은층 등을 폭넓게 수용 할 것이다.
-미끌리 서브 브랜드의 국내 생산 계획이 있는가.
△아시다시피 미끌리코리아는 20여년의 판매 네트워크 노하우를 갖고 있는 회사이다. 우리에게 친숙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폭넓은 가격대를 구성하는 서브 브랜드로 로컬에 더욱 잘 맞는 트렌디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다. 미끌리 고객을 더 넓게 포용하고 확대할 수 있는 차원에서 고려하고 있다. 이것은 미끌리를 통하여 메가 마케팅을 추진하여 우리 고객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 가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새로운 브랜드 런칭 계획이 있는가.
△전 국민의 아웃도어 및 스포츠 레저생활이 일반화 된것은 오래전의 일이다. 또 2018년 동계 올림픽 유치 등으로 국민들의 레저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알랭미끌리는 부아르네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도입, 국민들의 욕구에 부응할 것이다. 부아르네는 가벼운 선글라스로 최상급의 안경렌즈를 사용하여 시 생활의 편안함은 물론 착용감과 패션성도 뛰어나다. 생활 스포츠시대에 부아르네는 국민들에게 최고의 동반자가 될 것이다.
-안경원과 상생 방안은 어떤 것이라 생각하나.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가격 보호는 물론 상권을 보호하고, 서비스를 강화 하는 등 멀리 내다보고 제품을 공급한다면 서로가 상생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