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로조 cool summer이벤트
7월~8월15일까지 비치타월 증정

지난 6월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한 콘택트렌즈 전문업체 (주)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7월부터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cool summer, 클라렌 비치타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렁이는 푸른 바다나 워터파크에서의 신나는 휴가계획을 세우고 있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클라렌 원데이나 뷰티클 중 제품의 구분없이 2팩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클라렌 비치타월을 증정, 시원한 휴가를 보내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자그마한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것이다.

특히 미주와 유럽, 일본을 비롯해 전 세계 60여개국의 나라에 수출하는 등 이미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은 인터로조가 내수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인 원데이렌즈 클라렌과 미용렌즈 클라렌 뷰티클은 지난 4월 런칭 이후, 편안한 착용감과 살아있는 촉촉함의 차별화로 인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인터로조 측은 지난 4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렌즈업계 최초로 net신기술인증을 받았고, 이어서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통과라는 성과를 이루어 낸 것을 기념하고, 또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나아가 오는 7월 하순 경 코스닥 상장을 통해 주식시장 거래를 앞두고, 더욱 소비자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며, 이를 통해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여름 휴가철 이벤트 사은품으로 인터로조에서 장만한 ‘클라렌 비치타월’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한 여름의 휴가를 즐기며, 재충전의 기회를 가질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한용철 영업본부장은 “제품 런칭 후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보답하기 위하여 시즌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원데이렌즈의 수요가 많은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의 must have item인 비치타월을 증정하여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방향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면서 “인터로조가 마련한 여름 휴가철 선물이 무더위에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시원한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ol summer, 클라렌 비치타월 증정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로조 홈페이지(www.interoj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761-6448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