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Charmant Axia'입니다


한국호야렌즈(주)(대표이사 김화중)의 새로운 무테 프레임 'Charmant Axia'가 주목받고 있다.

호야 전속모델 전광렬이 광고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Charmant Axia'는 품격있는 디자인과 특유의 깔끔함으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영화 '친구'로 유명한 영화감독 곽경택이 영화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Charmant Axia'를 착용해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한 영화관련 방송프로그램에서도 'Charmant Axia'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제품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Charmant Axia'는 기존 호야 AIRLIST 제품의 가공방식으로 세계적 프레임 전문그룹인 Charmant에서 디자인, 생산한다.

Excellence Titan이라는 우수한 탄성의 신개념 소재를 사용해 안경렌즈에 전해지는 부담을 현저히 줄이고, 착용자에게는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고급무테로 평가 받는다. 또한 모델 전광렬이 착용한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남성·여성용 모델을 갖추고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호야 관계자는 "최근 시장에서 무테안경판매가 주춤한 것은 사실이지만'Charmant Axia'는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을 인정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며 "Pinfeel과 Airlist 제품을 잇는 호야 무테안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고 밝혔다.

fn아이포커스 편집국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