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로 브랜드-제품 정보 등 동영상에 담아




㈜에실로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 비라드)가 업계 최초로 브랜드 및 제품 정보를 담은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앱은 에실로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바리락스와 니콘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의 정보를 사진과 동영상 등으로 담아낸 것으로, 안경사가 언제 어디서나 제품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됐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신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제품마다 적용된 에실로만의 특화 기술을 상세히 소개해 안경사의 이해를 높인다. 또한 정기적 검안과 시력 교정의 중요성을 테마로 특별 제작한 영상과 누진다초점렌즈 착용 전후의 변화되는 시야를 구현한 가상현실 체험영상 등도 제공하고 있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유익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 한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으로 고객관리부터 예약 및 상담까지 신속하게 처리하는 안경사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브랜드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이번 앱 애플리케이션은 ㈜에실로코리아의 대표 크리스토프비라드가 직접 개발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그간 정기적으로 안경원이나 안경사에게 브랜드 브로셔나 카달로그를 보내는 것으로 안경사 대상 마케팅을 진행해왔으나 이번출시한 앱을 통해 보다 빠르고 콤팩트한 형태로 제품 정보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안경사들에게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덧붙였다.

아이폰 웹 또는 스마트폰 웹에서 에실로 모바일용 웹 주소 www.essilor.co.kr/m를 치면 바로 접속해서 볼 수 있으며,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아이콘을 설치해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실로코리아 안경사 홈페이지 http://ecp.essilor.co.kr 마케팅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동일 페이지에 에실로 앱 정보 이외에도 에실로인터네셔널사가 개발한 영상물과 안경광학대전에서 공개된 누진다초점렌즈 안내 플래시도 안내되어 있으며, 또한 특약점 내 pc를 통해 더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