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 옵틱

헐리웃 배우들을 사로잡은 명품 브랜드로 승부




휴맥스 옵틱은 올 가을 헐리웃 유명배우들이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들로 승부수를 띄운다. 2002년, 미국 패션 업계에 큰 기여를 한 공로로 ‘패션의 전당’에 위촉된 디자이너 베시존슨의 ‘베시존슨’, 조각 예술가로 활동하던 남편 데이빗 율만과, 화가이며 데이빗 율만의 디자인에 영감을 주는 아내 시빌 율만 부부의 기술과 혁신으로 전통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된 ‘데이비드 율만’, ‘주디스 리버’는 미국과 유럽에서 최고의 디자이너와 여배우들이 패션쇼와 레드 카펫에서 가장 선호하는 액세서리 브랜드이기도하다. “형상” 또는 “스타일”을 뜻하는 ‘카타’는 이 근원의 디자인 요소, 즉 “스타일”을 다듬어 예술과 액세서리의 경계를 허무는 아이웨어를 만들어낸다. 항상 새롭게 변화하는 디자인에 중점을 맞춘 ‘카와이’ 컬렉션은, 기존의 것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아이웨어를 창조하기 위해 이전의 어느 제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무늬와 색감, 재료 등을 이용하여 항상 새롭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를 국내에 제공하고 있는 휴맥스 옵틱 선보이는 이번에 선보이는 이상의 브랜드 제품들은 브란젤리 부부, 스칼렛 요한슨, 패리스 힐튼 등 일일이 거명하기 힘들 정도로 많은 헐리웃 유명인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km corporation

infinity 620시리즈, vesterby denmark 신모델 출시




km corporation에서는 이번에 지난 3년간 유러피언 하우스 브랜드 중 국내에서 확고히 자리잡은 infinity의 새모델인 620∼시리즈가 출시되었다. 기존의 nxt 프론트와 titanium 템플의 조합에서 벗어난 이번 620시리즈는 그릴아미드로 템플을 구성하여 기존 시리즈와는 달리 새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으며, 아울러 기존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의 infinity에서 발전하여 다소 sporty한 느낌까지도 표현하고 있다. 그릴아미드로 구성된 템플은 특성상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며 템플 및 프론트 적용 컬러도 새로이 개발되어 더욱 새로운 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 세계적인 아이웨어 컴퍼니 pro design, eye eye denmark, danish design의 창립자이자 수석디자이너였던 jorgen vesterby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론칭한 ‘vesterby denmark’ 제품도 출시됐다. vesterby denmark는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쉬크한 느낌을 주는 것이 디자인이 제품의 포인트로 현재 안경 패션 흐름에 자연스럽게 섞일 수 있는 아세테이트 위주의 컬렉션에 중점을 주고 있다. 향후 block titanium도 출시 예정이다.



㈜아이쓰리옵틱

실용적이고 착용감이 강조되는 디자인 유행예감






(주)아이쓰리옵틱은 올 가을 아이웨어 트랜드는 ‘전체적인 스타일은 빈티지와 레트로 스타일의 강세 속에 보다 실용적이고 착용감이 강조되는 디자인이 주류를 이룰 것’으로 예상되며, ‘색상 면에선 블랙과 브라운의 기본칼라에 명암이 대비되는 투톤도 한축을 형성할 것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이같은 전망에 발맞춰 신제품을 준비한 (주)아이쓰리옵틱은 독일의 세계적인 안경디자이너인 울프강 프록쉐가 디자인했으며, 2005년 이후 국내에 소개된 이후로 매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되어 있는 ‘bywp’ 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제품은 스테인레스스틸 소재에 이온도금, 땜과 나사가 없는 완전 조립식구조를 갖춘 제품으로 ‘bywp'마니아들에 환영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독일의 울프강 프록쉐가 디자인한 또다른 제품 라인으로 일본의 대표적 제조사의 하나인 kaneko optical에 생산하며, 성공한 남성을 대변하는 필수 아이템의 하나로 일본에 이어 한국에 소개되었으며, 프리미엄급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wolfgang proksch’의 브랜드도 새롭게 출시된다.

프랑스를 상징하는 안경전문 브랜드의 하나이며, 디자이너브랜드의 독창성과 차별성을 가장 잘 표현하고 안경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가치를 구현하고 있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는 디자이너인 장 프랑소아 레이의 시대를 앞서가는 브랜드도 이번 가을 출시되었다.



희조코리아

barton perreira 브랜드 국내 출시




희조코리아는 세계적 브랜드 ‘올리버 피플’을 세계적 브랜드로 이끈 bill barton 전 최고경영자와 수석디자이너 patty perreira 라는 환상적인 콤비가 만들어낸 최고의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barton perreira’를 국내에 정식 론칭, 전국 지정 안경원에 공급을 시작했다. bill barton과 patty perreira 는 올리버 피플에서도 기업과 독립적인 창작의 자유를 아끼는 두 사람으로 평가받았으며, 과거와 현재를 과감히 넘나드는 ‘barton perreira’의 디자인은 독특하고 우아한 최고의 아이웨어 디자인으로 인정받는 최고 레벨의 새로운 콜렉션이라 할 수 있다.

제품은 일본에서 최고의 원자재를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되며, 렌즈 역시 글라스와 편광렌즈를 사용하여 ‘barton perreira’ 디자인과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룬다.



주)세양코리아

“럭셔리함과 심플함의 절묘한 어우러짐 flair”




전통있는 수입 안경 전문 유통업체 주)세양 코리아가 독일 명품 브랜드 flair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flair 141 모델은 전체적으로 심플한 사각 안구 디자인의 무테스타일이나 기존의 안경 템플과 차별화를 두어 럭셔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파우더볼 장식이 금속템플과 어우러져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세양코리아는 올 가을 패션경향에 맞추어 화려한 세련미와 동시에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 특히 40-50대의 중년여성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