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칼 태광(대표 신명환)은 지난 1994년에 설립된 안경전문기업으로 iso9001 품질 경영시스템 인증서를 획득하는 등 생산은 물론 경영품질에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옵티칼 태광은 음이온 원적외선 안경으로 안경의 기본 기능은 물론 여기에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세라피스 안경테는 뿔테부분에서 국내 최초의 기능성안경테로 옵티칼 태광이 5년여의 연구 끝에 내놓은 야심작으로 한국건자재 시험연구원에서 음이온 발생, 원적외선 방출, 녹농균, 대장균 등 항균력을 시험한 결과 상당한 효과를 가진 것이 검증된 제품이다.

음이온 안경 제작원리는 안경테 다리안쪽에 음이온이 발생하는 특수개발된 스티커를 부착, 코팅을 해 착용 중 음이온이 발생할 수 있도록 한 원리다. ‘공기 중의 비타민’으로 불리는 음이온은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활력을 증진시켜 피를 맑게 하고 신경 안정, 식욕증진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경테 제작에 사용된 소재는 ‘tr-99’로 내구성이 강해 쉽게 부러지지 않으며 올 가을 아이웨어 패션에 걸맞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구성돼 제품 선택의 폭이 넓다.

한국 사람 두상에 잘 맞도록 안경테 다리는 머리 후두부를 감싸게 디자인 됐으며, 코 브릿지는 흘러내림이 적도록 좁게 설계됐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