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은 2008년 6월 창업한 신생기업이다. 그러나 그 속을 들여다보면 10년 이상된 회사들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먼저 고정섭 대표는 30년 안경업계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안경제조유통 20년 경력의 직원이 루카스의 핵을 이루고 있다. 여기에 직원들이 매달 해외 출장을 나가고,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각종 국제 광학전을 참관해 신모델 연구와 신소재에 대해 개발하고 있다. 때문에 3년이라는 길지않은 기간임에도 생산업체에서 손꼽을 정도로 활약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folli follie : 폴리폴리는 1982년 유럽 바캉스의 명소인 그리스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쥬얼리, 시계, 가방을 시작으로 한 토탈 패션 브랜드다. ‘패셔너블한 럭셔리’를 브랜드 컨셉으로, 럭셔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패셔너블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폴리폴리 브랜드는 현재 토탈패션 브랜드로 이미 많은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으며 아이웨어 folli follie 역시 정열과 자유를 바탕으로 한 창조적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아 인기를 끌고 있다.

folli follie 아이웨어는 도수용 안경테와 여성용·남성용 선글라스 라인이 출시되고 있고 이 중 여성용 선글라스는 토탈브랜드의 이미지답게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30년 노하우에서 비롯된 선글라스의 다채로운 컬러와 과감하고 화려한 템플이 고급스러운 여성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주고 있다는 평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