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메이트, 서울 본원 확장 이달 16일 최종 모의고사반 개강



안경사국시전문학원인 메디메이트(대표강사 이제성)가 서울 본원의 제4강의실을 확장했다. 기존의 특별반 강의실(제1강의실)과 실습실을 겸한 정규반 강의실(제2,3강의실) 외에 새로이 안경사 국가고시를 앞둔 수강생들을 위해 정원 20명 규모의 자습실을 확장했다.

9월27일 최종마무리반의 개강으로 예상하지 못했던 최종 마무리반 수강신청자가 쇄도하면서 예상 인원 35명을 크게 넘어서게 되어 기존의 강의실로는 수용 능력의 한계에 도달해 새로이 강의실을 확장하게 된 것이다.

제23회 안경사 국가고시를 74일 앞두고 개강한 최종마무리반은 국시 전 과정의 이론수업과 총정리 문제풀이를 병행하여 학습하는 과정으로 국시 전에 개강하는 마지막 반으로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보충학습을 할 수 있는 최적의 반이다.

22회 안경사국가시험에서 합격률 90%를 달성하여 안경사국시전문기관 사상 최대의 성과를 올린 바 있는 메디메이트는 23회 국시 합격률을 100% 목표로 설정하고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10월16일에 개강하는 최종 모의고사반은 총8회 12월5일까지 진행된다. 모의고사는 국시날 고사장에서 받는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 국시문제지와 답안지를 비롯한 모든 조건을 같게 하고, 주어진 시간 안에 문제를 철저히 풀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반복 연습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국시 고사장에서 긴장하지 않고 평소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게 할 수 있게 학생들을 지도시켜 주는 반이다. 수강문의 02) 3789 124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