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Boz
보즈 2
보즈 1

꿈과 화려함 가운데 Boz 컬렉션은 마법의 정원 같은 동화 속 세상을 경험하게 한다.

도발적이면서도 환상적으로 유기적인 형태가 표현되고, 제품의 속성과 투명한 요소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1990년대에 디자이너 Joelle와 Jean-francois Rey는 Boz와 함께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표현방식을 나타냈다.

J.F.Rey 컬렉션과는 다른 세상 속에서 영감을 얻은 Boz는 독특한 패션과 민족적인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기이한 이미지와 대담한 디자인은 소비자들을 새로운 상상의 세계로 이끌었다.

금속 제품(모델명 : Genius, Kaprisse, Jubly, Kissme, Kebella, Kibbou, Kassie)의 범위가 확대되어 가면서 2005년, 2007년 Silmo Gold Awards(스타일과 디자인 부문)와 예상치 못했던 Tokyo IOFT 2007에서 수상하면서 안경박람회에서 Boz의 제품들이 세상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Boz는 고급 디자이너 브랜드의 기준이 되었다.

Boz는 강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하고 다각적인 영향을 받는 상류문화의 개성적인 매혹에 의하여 영감을 받아 왔다.

제품은 서정시 같은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다.

디자인 뒤에는 각국의 문화, 유기적인 꽃무늬의 테마, 바로크 양식, 서정시와 같은 수많은 다양성의 영향을 받아 이뤄졌음을 느낄 수 있다.

Boz의 제품은 본인의 개성과 매혹적인 자신감을 나타내고자 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모든 매력이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fn아이포커스 편집국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